쥬빌리유니닷컴 사무실 오픈예배

겨례를 살리는 착한 인터넷 쥬빌리유니

포앤비전 편집위원 승인 2011.06.15 15:37 의견 0

인터넷을 통한 통일기도운동의 확산을 목표로 2008년 시작된 유니프레이어닷컴(www.uniprayer.com)이 "쥬빌리유니"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그래서 지난 2011년 5월 26일에 사무실오픈예배를 드렸습니다.

사회는 쥬빌리유니를 사무총장으로 섬기게 될 오성훈 목사가 진행하였고, 박영환 교수님(서울신대 북한선교연구소장, 한국기독교통일포럼 사무총장)이 기도로, 유관지 목사님(북한교회연구원장)이 여호수아 4장 19-24절을 본문으로 "길갈"이란 제목의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길갈은 굴러간다는 뜻인데, 쥬빌리유니가 길갈로서 첫째, 분단국의 수치를 떠나가는 곳이 되며, 둘째 통일선교운동의 중심지가 되며, 셋째 가장효과적으로 토일선교운동을 하는 곳이 되라고 축복해 주셨습니다.

하광민 목사님(사랑의교회 북사랑선교부,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상임위원)이 축사를 하고, 이상숙 권사님(쥬빌리유니 이사장)께서 인사말, 그리고 조갑진 목사님(서울신대 교수, 홀리네이션스 대표)이 축도해 주심으로 예배를 마쳤습니다.

앞으로 쥬빌리유니는 6-7월 동안 많은 분들의 조언과 지도, 그리고 생각들을 모아서 8-9월에 사이트를 정식 오픈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쥬빌리유니는 겸손하게 섬김으로써 통일운동의 허브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koaspor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